AS서비스정책안내 (As Service Guide)

AS GUIDE_MARRE

마레의 AS정책안내 입니다.
저희 마레에서 차원이 다른
서비스를 체험하세요!!

01

전화접수 및 상담

대표번호로 전화 주시면 담당자가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.

02

일정안내

상담 내용을 토대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시간에 최대한 일정을 잡아드립니다.

03

A/S

유/무상 서비스 내용은 하단의 글을 참조해 주십시오.

04

서비스완료

서비스가 완료되시면 일정에 맞추어 출차 해주시면 됩니다.








유/무상 서비스 안내

P O L I C Y G U I D A N C E _ M A R R E ▼
A/S정책 안내
▶ 서비스 대상 (Service Target)

1. 캠핑카의 베이스 차량인 현대 그랜드스타렉스에 대한 A/S는 현대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2. 당사에서 제작한 차량에 한하여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▶ 무상 서비스 (Free Service)

1. 차량의 보증기간은 출고일(인도일)로부터 1년입니다.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, 구입일자의 확인은 생산당시 회사가 발행한 별도의 보증서로 결정합니다.
2. 출고 후 1년 이내의 중고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잔여기간에 한해 무상 서비스를 제공 받들 수 있습니다.

▶ 유상 서비스 (Paid Service)

1. 보증기간의 경과나 소비자의 과실인 경우에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유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2. 당사가 제작한 차량을 중고로 구입하였을 경우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3. 당사의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실 경우 유상 서비스 제공내역
: 직접 설치하시기 힘든 제품을 구입해 오시는 경우
: 실내 레이아웃의 변경 및 가구 구조물의 변화를 주고 싶을 실 경우
: 전기장치의 용량이 상이한 제품을 임으로 결합하여 사용 후 고장이 발생한 경우
: 정품(당사에서 제작시 장착한 부품)이 아닌 부품의 혼용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
▶ 유상 서비스의 요금 안내 (Fare Information)

1. 유상 수리가 발생하여 부품을 교체 할 경우에는 정품의 부품가격을 기준으로 하되 부품비에는 부가세 10%가 포함돼 있습니다.
2. 유상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비용을 말하며, 당사의 서비스센터에서 수리에 소요되는 시간과 기술적인 부분에 의해 수리 비용이 결정됩니다. (수리 비용은 부가세 미포함 금액입니다.)
3. 출장수리를 요청할 시엔 당사의 서비스센터에 사전 연락 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.
: 외부 충격이나 사고로 인한 고장과 파손이 발생한 경우
: 소모성 부품을 교체할 경우
: 신 모델이 출시될 경우 신모델에 적용된 옵션을 적용할 경우
: 차량의 안전검사 대행 서비스 및 장기 보관 서비스가 필요할 경우
서비스 센터 : ALLRV 홈페이지 : http://www.allrv.co.kr/
대표 : 김 상태 / 주소 : 경기도 안성시 일죽면 송천리 592-12 / 휴대전화 : 010-9291-3301

▶ 무상서비스 예외인 경우 (Exclude Services)

1.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사용방법으로 인한 고장이나 손상
2. 당사 서비스센터 이외의 장소에서 이뤄진 수리 및 개조, 분해 등으로 인한 고장이나 손상
3. 화재, 지진, 홍수, 낙뢰, 침수 등의 천재지변이나 인입전기의 전압불량(저전압, 고전압)과 같은 사용환경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이나 손상